[공지] 이븐아이가 직무 확장을 하게 된 이유

 

 

안녕하세요, 이븐아이 겜설팅입니다.

 

최근 이븐아이가 직무 확장을 했습니다!

 

기존에는 비엔지니어 직군 위주로 1:1 취업 과외 컨설팅을 통해 이븐아이 수강생분들이 게임업계 대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어요.

 

하지만 이제부터는 직군 확장을 통해 좀 더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어떤 직군이 확장되었으며, 이 직군들은 무슨 일을 하고, 전반적으로 1:1 취업 과외 컨설팅의 흐름이 어떻게 되는지 말씀해 드릴게요.

 

비엔지니어 직군도 관심이 있지만, 게임 제작 최전선에서 직접적으로 관여하고 싶어 하는 분들께 이번 이븐아이 직무 확장이 아주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어떤 직무가 확장되었나요?

 

  • 아트 직군 (컨셉아트, 3D모델링, UI)
  • 엔지니어 (서버, 클라이언트)
  • 사운드

 

 

 

이 직무들은 어떤 일을 하나요?

 

  • 아트

 

<컨셉아트>

주로 게임 캐릭터의 전반적인 컨셉을 잡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합니다.

 

<3D모델링>

게임 캐릭터, 혹은 아이템 등을 온라인으로 조각하여 만드는 일을 합니다.

 

<UI>

화면에 있는 메뉴나 아이콘, 레이아웃 등을 구성합니다.

 

 

  • 엔지니어

 

<서버>

게임의 서버(게임 내의 실질적 가상세계)를 구축, 설치하고 유지, 보수하는 일을 합니다.

 

<클라이언트>

실제 사용자가 다운로드 받는 게임을 개발하고, 게임 내의 전반적 개발을 담당합니다.

 

 

  • 사운드

 

 

게임 내의 모든 소리를 기획 / 제작합니다.

 

 

 

취업 준비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이븐아이 1:1 취업 과외 컨설팅은 개인 맞춤형으로 수업이 진행되지만,

 

전반적으로는 **’해당 직군으로 취업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 습득’**을 컨설팅 초반에 공부하게 됩니다.

 

 

기술 습득이 어느 정도 완료가 된 후엔, 정말 취업에 필요한 수업을 하게 되는데요. 예를 들어, 포트폴리오와 자소서, 면접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을 진행합니다.

 

이러한 수업 과정을 통해 해당 직군으로 활동하기 위한 필수 기술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취업에 필요한 역량을 길러나가면서 체계적으로 취업 준비를 하게 됩니다.

 

 


 

 

이븐아이가 비엔지니어 직군뿐만 아니라 아트나 사운드, 엔지니어 직군까지 확장하는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이븐아이는 ‘게임업계 취업의 진입장벽을 낮춘다’ 라는 목표를 갖고 나아가는 회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엔지니어 직군에 한정하여 게임업계 현직자의 퀄리티 있는 1:1 취업 과외를 제공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다른 직무로 취업하길 원하는 분들께도 이러한 서비스를 공급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직무 확장을 진행하였고, 앞으로 더 다양한 분들과 게임업계 취업을 위한 여정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관련 직군에 관심이 있어 더 자세한 정보를 듣고 싶은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 상담을 신청해 주세요. 전문 진로 컨설턴트의 10만원 상당의 진로 상담을 한정된 분들께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